대명자이 그랜드시티 분양가
모델하우스 아파트 특별분양 상담
안녕하세요! 대명자이 그랜드시티 아파트의 상품정보와 투자가치 등을 종합적으로 살펴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대구에서도 손꼽히는 2천23세대의 대단지에 GS건설의 자이 브랜드로 프리미엄 단지의 외형과 입지조건을 당당히 지닌 이 주거상품은 한시적인 공급물량 과다와 대구 아파트시장의 위축으로 파격적인 계약조건을 제안하며 회사보유분의 선착순 분양을 실시중입니다.
이월드와 두류공원을 인근에 두면서 3호선 대구지하철 남산역이 가까우며, 대구 도심의 생활인프라를 가깝게 누리는 특권을 지녀 홈플러스와 현대백화점, 동아백화점, 성당시장 등 풍부한 쇼핑시설을 가까이 두고 있습니다.
또한, 단지 앞 성남초등학교가 위치한 초품아 단지로 안심 교육환경의 학세권에 경상중, 대구고, 달성고, 대구교대 등 안정된 면학분위기를 갖춘 살기좋은 곳, 자녀 양육하기 좋은 곳으로 평가됩니다. 주거 선택시 학부모가 가장 주의를 두는 안전한 통학환경에서 합격점이라는 점에서도 이 단지의 정주가치와 장래 미래가치는 앞으로 상당기간 유지될 것입니다.
대명자이 그랜드시티 단지는 동성로와 신세계백화점, 홈플러스 내당/남대구점과 인접하며 서문시장과 성당시장의 접근도 용이한 대구광역시의 중심권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서울이라면 4대문 도심이자 강남생활권과 같은 곳으로 분류되기에 실수요자라면 대명자이 그랜드시티에 관심을 가져보시길 권유드리며, 시장 동향과 함께 자이 브랜드만의 특별한 평면과 주거시스템을 체크해 보시길 바랍니다.
대구광역시는 2024년 상반기 사업시행인가를 제한하면서 공급을 인위적으로 차단하여 수급조절을 대구광역시에서 주관하여 시장의 흐름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이는 역설적으로 공급량이 급감하는 효과를 초래서 앞으로 2~3년 후에는 안정적인 아파트 분양과 거래시장의 안착이 이뤄질 것입니다.
특히, 달구벌대로 중심의 교통과 편의시설이 탄탄한 이 주거시설의 주변은 재건축과 재개발 등의 활발한 정비사업으로 대규모 브랜드 주거타운 형성되며 대구의 신흥주거타운의 모습을 갖추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변화는 입주 시점에 두드러진 지역의 가치와 분위기를 획기적으로 변화시킬 것이며 이에 따른 주거만족과 프리미엄 가치 상승은 자연스레 뒤따를 것입니다.
아파트를 선택함에 있어서 신도시와 택지지구는 쾌적한 외형과 주변의 모습을 보여주지만, 갈수록 도심회귀로 기반시설과 학교, 교통이 안정적인 주거시설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대명자이 그랜드시티는 84제곱미터 타입 구.33평형이 불과 5억원대의 분양가를 제시하면서 기존 수성구 아파트 시세의 절반 이하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그렇기에 이러한 파격조건에 과감한 내집마련 구매 선택은 어찌보면 매력적인 기회이자 찬스라고 볼수 있습니다. 불경기는 언제 호경기를 맞이하며 지금의 공급물량 축소는 몇년 후 수요 대비 매매와 전세물량의 품귀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 점 유념하시어 밀짚모자를 겨울에 구매한다는 투자격언의 울림을 받아들여 적극적인 아파트 투자상담을 권유드립니다.
자연이 주는 쾌적함
두류공원 산책과 조망까지
건폐율 13%, 조경면적 5,083평
단지 자체가 공원 조성 특화단지
단지 규모가 크면
공용관리비, 인건비 절감으로
관리비 저렴한 조건 (2천세대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