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쌍용 센트럴타워 민간임대아파트
라온프라이빗 10년거주
보증금 인상없는 예비 입주자 모집

천안시 쌍옹동 쌍용지구 일원에 10년 거주 전세보증급(임대보증금) 인상을 거주하는 동안 적용하지 않는 계약조건의 신개념 복합 주거단지 '라온프라이빗 쌍용 센트럴타워'가 예비입주자 모집을 진행 중이다.

입주자 우선,
월소득 200만원 일자리 제공

토지 확보된
안심 투자 내집마련


천안 쌍용 센트럴타워 민간임대아파트 라온프라이빗 단지는계획된 사업계획의 외형이 웅장합니다. 즉, 지하 4층~지상 49층 규모로, 연면적 약 33만6,651㎡에 달하는 대규모 복합개발 사업이다. 대형 판매시설까지 포함된 형태로 조성된다. 따라서 약 2천세대 달하는 공동주택과 함께 시니어타운이 조성되면서 대형 상업시설도 함께 하기에 거주만족이 높으며 지역의 랜드마크로 탄탄한 주거선호도에 시세차익도 10년 후 누릴 가능성이 높은 거주하는 동안 보증금 인상이 없는 전국 유일의 민간임대아파트 (기업형 10년 거주보장) 주거시설 내집마련 수단입니다.

-- 계약 열기가 뜨겁습니다. 그 이유는 토지확보, 일자리우선제공(월200만원), 안정된 시공예정사, kb부동산신탁의 자금관리/토지소유권 신탁관리, 탁월한 위치, 웅장한 스케일 규모 등에 따른 것입니다. 현명한 판단과 과감한 행동력으로 안정된 아파트 민간임대로 10년 거주 조건을 마련하고, 만족 후 분양전환 우선권을 확보하시길 바랍니다.


이번 사업은 실거주자와 투자자 모두에게 만족스러운 선택지가 될 수 있도록 10년장기일반민간임대주택 방식으로 추진된다는 점이 핵심이다. 현재 예비입주자 회원을 모집하는 단계로, 천안주상복합입주준비위원회를 통해 예비입주자 모집이 진행 중이다.

라온프라이빗 쌍용 센트럴타워는 천안에 위치한 초고층 주상복합 랜드마크로 당초 69층 규모의 일반분양 아파트로 사업계획승인을 받았으나, 49층으로 설계를 조정하고 일반분양을 임대로 사업계획변경 승인 완료 시 임대사업자등록 후 절차에 따라 주택도시보증공사(HUG)의 전세반환보증보험에 가입하여 예비입주자 회원과 정식 임대차 계약을 체결하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라온프라이빗 쌍용 센트럴타워는 입주 후 10년이 경과하면 일반분양을 실시하며, 기존 임차인에게 우선적으로 분양을 받을 선택의 기회를 제공한다.

사업지는 수도권 전철 1호선 쌍용역과 KTX·SRT 천안아산역이 가까워 교통 접근성이 뛰어나며 사업지 바로 앞 이마트를 비롯한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밀집해 있으며, 신용초, 신방중 등 도보로 통학 가능한 교육 시설이 다수 있다.







단지 내부에는 피트니스센터, 북카페, 맘스카페, 키즈카페, 어린이집, 돌봄센터, 공유오피스, 비즈니스센터, 클린 스테이션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도입되며 실내 수영장이 25m 길이의 5라인 실내 수영장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또한 단지 내부에는 자연과 어우러진 조경 설계를 통해 지속 가능한 내부 인프라를 구축할 예정이다.




























